글로벌리언, 카카오톡 상담 전용채널 운영 '해외인증부터 외신홍보까지'

24시간 상담 가능한 카카오톡 채널 운영 중

건강투데이 승인 2023.09.07 11:52 의견 0


주식회사 글로벌리언이 24시간 언제든지 상담이 가능한 카카오톡 전용 채널을 오픈, 활발하게 운영하고 있다고 전했다.

글로벌리언은 IT개발, 온·오프라인 마케팅, 기업 컨설팅 등 여러 분야의 전문가가 모여있는 기업으로 기업의 발전과 성공적인 수출을 위해 적극적으로 지원하며 특히 산업통상자원부와 중소벤처기업부가 주관하는 수출기반활용사업 즉 정부바우처 수행기관으로 선정되어 미국 FDA 및 해외인증을 진행한다.

또한 글로벌 기자들이 속해 있어 메이저 외신 통신사와 해외 주요 언론사들을 통한 언론보도 및 홍보가 가능한 노하우를 가지고 있다.

기업측은 요청 기업의 보도자료 작성 및 영문 번역, 외신 응대 등의 서비스를 지원하며 외신 보도를 실시간으로 클리핑하여 기업에 전달하고 서비스 종료 후에는 리포트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또한 자료 준비가 어려운 기업은 일대일 컨설팅을 통해 외신 보도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글로벌리언 관계자는 "이제는 글로벌 시장을 공략해야 할 때이며, 해외인증만 받는다고 끝이 아니라 홍보가 중요해진 상황이다"라며, "글로벌리언은 자사를 통해 해외 인증을 진행한 회원사들 중 원하는 회원사들에 대해 우선적으로 지원할 것이며, 회원사가 아니더라도 외신보도가 필요하다면 언제든지 최선을 다해 지원할 것을 약속했다"라고 전했다.

해외인증 및 외신, 해외홍보와 관련된 문의는 글로벌리언 홈페이지(http://www.globalian.kr), 카카오톡(http://pf.kakao.com/_lpRcxj/chat), 전화문의를 통해 가능하다.

저작권자 ⓒ 건강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