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출바우처 해외인증 수행기관 '글로벌리언', 미국 FDA 등록 지원 강화

곽민정 승인 2023.06.01 15:29 의견 0


주식회사 글로벌리언이 국내 수출기업 지원을 위한 미국 FDA 등록 지원을 강화했다고 1일 밝혔다.

글로벌리언은 해외인증 및 해외 학술지, 언론과의 협력관계를 통해 수출 기업의 홍보를 지원하고 있으며 상품의 특허 및 해외 승인을 위한 연구와 논문 작성 등을 지원한다.

또한 정부지정 수출바우처 해외인증 수행기관으로 선정되어 수출기업을 지원하며 그 공을 인정받아 지난해 대한민국사회공헌대상에서 ESG 미래산업 부문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글로벌리언 관계자는 "최근 미국 FDA와 관련된 많은 이슈가 발생하고 있다"며, "FDA 인증 및 등록은 미국 현지에서 하는 것이 당연하지만 국내에서 행해지고 있는 경우가 많으며 이에 대한 위험 또한 생각하고 잘 알아봐야 한다"고 전했다.

이어 "FDA 등록을 위해서는 미국 현지 에이전트가 있는지 필수적으로 확인해야 하며 미국 에이전트로 직접 비용을 납부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라며, "글로벌리언은 수출바우처 등록을 마쳤으며 검증된 현지 에이전트와 함께 업무를 진행해 실시간 대응이 가능하니 많은 문의 바란다"고 전했다.

글로벌리언을 통한 문의는 아래 카카오톡 링크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 글로벌리언 카톡문의: http://pf.kakao.com/_lpRcxj/chat

▶ 글로벌리언 홈페이지: http://www.globalian.kr

저작권자 ⓒ 건강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