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The 강남라이온스클럽, 은평의 마을에 의약품 기부

박수인 기자 승인 2022.03.04 15:38 | 최종 수정 2022.03.04 15:39 의견 0

최근 코로나19 확산세가 심해져 봉사활동이 어려운 가운데서도 사랑의 손길을 전하는 이들이 있다. 바로 국제라이온스클럽 354-A지구 서울 The 강남라이온스클럽이다.

 

The 강남라이온스클럽은 강남 소재지의 병원장들이 모인 곳으로 봉사와 비즈니스를 위해 각 기업회원, 법무법인, 세무법인, 병원장 그룹과 교수진이 참여해 이끄는 클럽이다.

지난 3일, 강남라이온스클럽 회장과 봉사자들은 시립 '은평의 마을' 요양원의 시설인들을 위한 의약품을 전달하는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강남라이온스클럽 김영규 회장은 "코로나19 확산세가 심해질수록 복지 사각지대에 계신 분들은 충분한 돌봄을 받지 못하고 있다."며 지역사회 봉사자분들의 참여를 독려했다. 또한 "강남라이온스클럽에 아름다운 마음으로 기부해주신 분들의 기부물품을 은평의 마을에 전달하게 되었고, 앞으로도 봉사 및 지원을 계속해 나갈 것이다“고 전했다.

 

한편 은평의 마을은 서울시로부터 위탁을 받아 운영하고 있는 성인 남성 노숙인 요양시설로 의료, 보건, 복지의 통합서비스를 통한 노숙인들의 복합적 문제해결, 심리 및 정서적 안정, 신체적 재활 지원으로 삶의 질 향상을 목적으로 운영되는 시설이다.

 

The 강남 라이온스클럽 봉사자는 회장 김영규, 총무 미래인재개발재단 차희연 이사장, 부회장 희망나누재단 이원제 이사장, 부회장 윤의순 글로벌또하나의가족재단 이사장, 지에이그룹 안대성 대표, 부회장 강남제아치과 대표원장 강영호 박사, 세무분과 전 역삼세무서장 김광삼 대표 세무사, 교수분과 권경민 교수, 레저분과 양인철 회장, 기업분과 백경진 회장, 법률분과 한걸음법률 백종원 대표 변호사, 예술분과 서래마을 티플랜츠 이수영 대표, 의료분과 부천중앙정형외과 이제오 박사, 키오스크 이호풍 대표, 국제협력분과 임재동 위원장, 여성분과 박성아 위원장, 무역분과 노블러스 최종진 대표, 국토분과 미래를 읽다 최진곤 대표, 나눔분과 웅바이오테크 고경록 회장, IT분과 최윤정 위원장, 장학분과 박준서 위원장, 문화분과 류정아 위원장, 언론분과 대한유나이트재단 박수인 이사장 등이 참여하고 있다.

 

저작권자 ⓒ 건강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