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아치과 대표원장 강영호 박사, 최우수 경영 보건복지부 장관상 수상

의료서비스의 질 향상 및 의료진들의 위생관리훈련 등을 통해 사회적 책임경영대상

유명애 기자 승인 2021.07.14 01:35 | 최종 수정 2021.07.14 01:41 의견 0

강남에 위치한 제아치과 강영호 대표원장이 지난 8일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열린 제16회 2021년 대한민국 CSR(사회적 책임)/ESG(환경, 사회, 지배구조) 경영대상에서 보건복지부 장관상을 받았다고 13일 밝혔다.

시상식 장면
시상식 장면

 

대한민국 CSR/ESG 경영대상은 한국서비스산업진흥원에서 주최하고 국회와 산업부, 기재부, 교육부 등 관련 부처가 후원하는 행사다.

 

올해는 ESG 경영 강화 추세에 맞춰 기관의 경영방침과 사회적 가치 구현, 상생협력과 지역발전 성과 등을 평가해 수상기관을 선정했는데 제아치과는 사회적책임경영대상으로 보건복지부 상을 받았다.

 

강영호 대표원장은 의료서비스의 질 향상과 지역민들을 위한 건강증진에 힘써온 결과에 대한 사회적 책임을 인정받은 것 같다"라며 "앞으로도 사회발전에 더욱 이바지하고 의료수준 향상을 통해 고객 서비스만족도도 올릴 것"이라고 밝혔다.

 

제아치과는 첨단 의료설비와 구강악안면외과, 치과교정과, 치과보철과, 마취과 등 전문의 협진 시스템을 구축해 환자 중심의 체계적인 진료 시스템 만들기에 앞장서고 있으며, 전 의료진들의 철저한 위생관리훈련 등을 통해 감염 방지 시스템을 구축하여 코로나19 감염 예방 및 확산방지에도 힘쓰고 있다.

저작권자 ⓒ 건강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