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IA 국제기구 국제문화교류재단, 여성 보호 시설 및 장애인 시설에 생활용품 기부
유명애 기자
승인
2021.06.20 14:12 | 최종 수정 2021.06.20 14:14
의견
0
UIA 국제기구 국제문화교류재단은 전국적으로 여성용품을 기부했다고 17일 밝혔다.
국제문화교류재단은 김포시, 제천시장애인가족지원센터, 좋은사람들 전국 단체 등 진정성 있는 봉사 단체와 재단 지부 등을 통해 총 9만 여개 2억 원 상당의 물품을 후원했다.
물품들은 여성복지시설, 장애인시설, 다문화 가정, 취약계층 가구원 등에 지원될 전망이다.
국제문화교류재단 임영주 김포시 봉사자 대표는 “김포시의 다문화 가정 및 취약계층 여성분들을 대상으로 후원물품을 전달해달라고 전했다.
박영상 통진읍장은 “지속되는 코로나-19로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이웃을 위해 따뜻한 나눔을 몸소 실천해 준 국제문화교류재단 김영규 이사장님과 임영주 봉사자 대표에게 감사드린다. 관내 다문화 가정 및 물품이 필요한 취약계층에게 소중히 전달하겠다” 고 밝혔다.
제천시장애인가족지원센터장과 김영숙 좋은사람들 대표 등도 국제문화교류재단에 감사함을 전했다.
국제문화교류재단은 24개지회를 두고 각 분과별 기부와 봉사, 등 많은 분야에서 후원을 하고 있는 사회공헌 단체다.
저작권자 ⓒ 건강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