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문화교류재단, 전국 24개 지회와 지역별 봉사자 통해 기부 물품 전달

유명애 기자 승인 2021.05.15 00:12 | 최종 수정 2021.05.23 12:31 의견 0

국제기구 국제문화교류재단(이사장 김영규)은 지난 11일부터 13일까지 (3일간) 전국 지회와 봉사자를 통해 기부 물품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국제문화교류재단은 국제기구로 봉사와 나눔 활동이 활발한 단체로 알려졌으며, 재단 산학 대한임상보건학회의 임상과 실험을 지원하는 비영리 학회로 기업이 수출 때 필요한 미국 FDA 업무 지원을 하면서 우수한 기업에서 지원받은 물품을 취약 계층 및 문화 행사에 지원하고 있다.

 

이번 기부 나눔은 여러 기업의 아름다운 기부로 이루어졌으며 기부한 기업 대표 중 청정지역 무주천마 노블러스 최종진 대표와 어린이 성장과 어르신 뼈 건강에 좋은 인제나노판매 인제나노칼슘 이성민 대표는 국제문화교류재단 김영규 이사장과의 믿음과 신뢰에서 기부가 이루어졌다고 전하며 기부 물품이 필요한 곳에 잘 전달되기 때문이라고 덧붙였다.

 

또한, 기부 물품을 전달받은 전국 봉사자들은 어려움을 겪고 있는 다문화가족과 아동 보호 시설에 도움을 줄 수 있어 전하는 기쁨으로 감사함을 전하기도 했다. 

 

김 이사장은 기부와 나눔 봉사는 지원받는 상대를 위한 것이 아니라 봉사하며 전하는 사람들 자신을 위한 것이라고 말하며 봉사자들에게 나 자신에게 기쁨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건강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