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글라스코리아 자동차 유리 전문브랜드 국내 상륙, 전국 체인망 구축
국내 최초 자동차 유리 전문화의 시작을 알리는 기업형 브랜드가 오픈한다.
박수인 기자
승인
2021.04.01 03:09 | 최종 수정 2021.04.01 03:34
의견
0
(서울=글로벌리언) 박수인 기자= 자동차유리 분야의 국내 최초·최대의 직영 프랜차이즈 카글라스코리아가 전문화 시스템을 바탕으로 오픈한다고 밝혔다.
카글라스 코리아(대표 김근면)는 국내 최대의 자동차 유리 전문 프랜차이즈로 강남 본점을 시작으로 차유리 체인점을 전국망으로 확대할 예정이며, 강남 본점은 강남권의 중심으로 강남과 분당 판교·고등지구 및 위례 신도시 인접한 곳에 위치 해있다.
카글라스 코리아는 주식회사 아이엘에스 그룹사를 지주 회사로 하며, 카글라스코리아 법인 설립을 마쳤다. 카글라스는 미래 경쟁의 트렌드를 목표로 설립되었다.
오랫동안 준비를 했던 만큼 철저한 관리 시스템과 선진국형 전문 기술진 포진과 기업 간의 업무 협력 및 아울러 대학교 자동차 학과에 유리 과목을 포함하는 협의를 끌어내며 일자리 창출에도 큰 역할을 할 것이라고 말했다.
자동차 유리 프랜차이즈가 필요한 이유로 김근면 대표는 “코로나 시대에도 자동차의 운행은 지속해서 늘고 있지만 검증되지 않은 저가 유리사용으로 인해 운전자의 생명에 위협을 가하는 경우가 발생하고 있다며, 자동차는 경미한 사고에도 운전자와 동승자 모두가 치명적으로 다칠 수 있기 때문에 자동차유리는 이제 전문가에게 맡길 필요가 있다”고 말했다.
법인 대표를 맡게 된 김근면 대표는 주식회사 카글라스코리아 국내 법인 설립으로 다국적 유리 기업과 국가 대표로 경쟁력 있는 발전을 이루도록 하겠다며 설립의 취지를 밝혔다.
저작권자 ⓒ 건강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