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라우드 펀딩 출시 90분 만에 투자율 104% 달성!

서빙(前 수시레시피)의 내신 5등급 학생이 건국대학교 합격한 비법 대공개

이서율 기자 승인 2020.01.09 10:53 | 최종 수정 2020.01.12 18:50 의견 0

(서울=글로벌리언) 이서율 기자= 크라우드 펀딩 출시 90분 만에 투자율 104% 달성!

막막한 학생부종합전형 준비 노하우 대공개

- 서빙(前 수시레시피), 10대를 위한 온라인 입시교육 클래스 런칭

- 하루 10분, 총 25강으로 끝내는 학생부종합전형

- 크라우드펀딩(와디즈)으로 제공

- 펀딩 출시 90분 만에 투자율 104% 달성

펀딩 오픈 90분 만에 투자율 104% 달성, 서빙의 치솟는 인기

(현재 서빙 사이트는 리뉴얼 중이며, 서빙을 이용할 수 있는 방법은 ‘와디즈’라는 크라우드펀딩 사이트를 통해 이용할 수 있다.)

와디즈 크라우드 펀딩 정식 오픈 약 90분 만에 투자율 104%를 달성하며, 수많은 학부모와 학생들의 적극적 지지와 인기를 실감할 수 있었다. 순식간에 많은 고객들이 서빙의 서비스를 구매를 한 이유는 무엇일까?

 

하루 10분으로 끝내는 입시 클래스 “서빙”

  • 생활기록부 관리, 자기소개서, 면접 등 학생부종합전형의 모든 비법을 영상과 온오프라인 컨설팅으로
  • 학교->야자->학원->독서실의 굴레에서 어려운 학종 준비…

등하교 길, 점심시간, 자기 전 등 언제 어디서나 배울 수 있는 학종 강의

  • 부여되는 미션 수행 시, 해당 셰프(컨설턴트)의 적극적 피드백으로 인한 지속가능 교육

서빙이 첫번째로 선보일 컨텐츠는 학생부종합전형이다. 내신 5등급으로 건국대학교에 합격한 양지석 셰프가 본인의 노하우를 가지고 학생부종합전형을 강의할 예정이다.

강의는 10분씩, 총 25강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생활기록부 관리부터 자기소개서, 면접까지 학생부종합전형의 모든 것을 제공할 예정이다. 추가적으로 양지석셰프가 합격할 수 있었던 본인의 노하우가 담긴 자료(생활기록부, 자기소개서 등)이 제공될 예정이다. 또한 강의마다 미션이 부여되어 미션을 수행한 뒤 해당미션을 업로드하면 셰프가 직접 피드백을 준다고 한다.

 

내신 5등급으로 건국대학교 합격한 학생부종합전형의 비법 강의 오픈

기존 학생부종합전형에 최적화된 튜터링 서비스에서 전반적인 입시에 대해 맞춤형 큐레이션을 제공할 ‘10대를 위한 온라인 입시교육 클래스 서빙’이 공식 런칭된다.

 

서빙은 성공적인 입시를 치루는데 있어서 자신의 정보를 입력하면 본인에게 맞는, 본인이 원하는 정보들을 맞춤형 큐레이션을 제공받을 수 있다. 이 획기적인 서비스는 입시에 대해 정보가 부족한 상황을 해결해줄 뿐만 아니라 본인 맞춤형으로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다는 점에서 학생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서빙의 힘! 다년간 입시 컨설팅 노하우에서 나온다! 

서빙이 특별한 이유가 있다. 서빙은 수시레시피에서 새롭게 런칭한 서비스이다. 수시레시피는 학생부종합전형 튜터링 서비스였다. 수시레시피는 지금까지 많은 컨설팅과 설명회를 개최해왔고 다년간의 경험으로 입시분야에서 전문가들로 이루어진 팀원들이 새롭게 런칭한 만큼 전문적이고 많은 정보들이 큐레이션 될 것으로 보인다.

 또 다른 특별한 이유는 수시레시피와 같이 실제 자신이 지원할 전형, 학과에 관련된 멘토들의 정보와 강의를 들을 수 있다는 점이다. 이 획기적인 서비스를 통해 단순히 ‘점수에 맞춘 진학’을 고집하는 것이 아니라 자신이 진로와 적성에 맞는 전형과 학과를 찾아 진학을 할 수 있다는 것이 학생들에게 최적의 입시 동반자가 될 것으로 보인다.

 

서울혁신챌린지 450개의 기업 中10등 선정, R&D지원금 1억 투자 유치

서울 R&D센터에서 주최하는 제 3회 서울혁신챌린지(이상 서혁챌으로 칭함)에서 “서빙”이 장려상을 수상하며, 우수한 혁신 아이디어를 인정 받았다. 서혁챌이란 4차 산업혁명 핵심기술(AI 또는 블록체인)을 활용하여 ‘기술성, 사업성 등’ 평가를 통과한 16개의 팀에게 최대 2억원의 R&D 비용을 지원하는 정부지원사업이다.

“서빙”은 자체 보유DB를 토대로, 빅데이터와 머신러닝을 활용한 맞춤형 입시 교육 콘텐츠 큐레이션 기술을 제시했다. 10대들의 취향을 저격할 귀여운 펭귄 로고와 좋은 UI/UX 앱 베타버전을 시제품으로 만듦으로써 완성도 높은 과제를 제출하였다. 매우 기대된다는 평을 받으며 서혁챌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설명회를 하고 있는 서빙의 김준호대표

 

서빙, 대입과 진로 교육의 동반자가 될 것

한편, 서빙의 대표 김준호 대표는 “밀집되어 있는, 교육정보의 불균형을 해소하고, 누구에게나 평등하게 교육의 기회가 주어질 수 있게끔 사회적으로 부조리한 교육시장의 구조를 바꿀 것입니다.’ 이라며 포부를 밝혔다.

 

서빙은 앞으로 많은 정보들을 얻어 입시에 전반적인 컨텐츠를 제작해 입시시장의 선두주자가 아닌 4차산업혁명 시대에 교육 선두주자로서 학생들의 입시와 진로의 방향성을 제공해주는 서비스로 확장해 나갈 계획이다.

심의번호 191126-중-14027
저작권자 ⓒ 건강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