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플로리스트, 고기능성 화장품 특허 출원 및 미국 FDA 등록 완료
전민영 기자
승인
2019.12.30 14:09 | 최종 수정 2019.12.30 21:52
의견
0
(서울=글로벌리언) 전민영 기자= 엘플로리스트는 고기능성 화장품 개발을 위해 수국추출물 할로푸지논(Halofuginone)의 피부 경화증과 염증 치료 효과에 주목하며, 20여종 식물추출물의 한의학적 효능과의 접목과 이러한 식물추출물이 빠르고 깊게 피부에 침투되어 효율적 유지가 가능하게 될 수 있도록 지난 2년간 연구해왔다.
그 결과 성인들의 피부 미백과 주름 개선, 어린이들의 피부 트러블 완화 등에 탁월한 기능을 보이는 '하이드레인지어 37 페이스 세럼'과 '하이드레인지어 37 이너 세럼'을 (주)한국콜마 연구소와 공동 개발 및 ODM 생산 방식을 통해 출시하였다.
하드레인지어 37 세럼 제품은 '식물추출물을 포함하는 피부 상태 개선용 또는 의약외품용'과 '식물 추출물을 포함하는 약학 조성물'에 대한 특허 출원을 마친 상태이며, 국내 연구 학회인 대한임상보건학회를 통해 미국 식약청이자 전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FDA에도 등록을 완료하였다.
한편, 이재영 엘플로리스트 대표는 "하이드레인지어 37 세럼 제품이 미국과 중국 기업들의 관심 속에 현재 총판 계약을 맺었고, 수출을 위한 현지 허가 절차에 들어간 상태라 전하며, 이를 통해 한국 화장품의 우수함을 알릴 수 있어 기쁘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건강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