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덕규과자점 베이커리까페 론칭

황지현 기자 승인 2019.12.17 22:48 | 최종 수정 2019.12.18 15:13 의견 0

김덕규과자점이 11월 경남양산에 베이커리카페 브랜드 ‘김덕규베이커리’를 론칭했다.

 

대한민국제과 명장인 김덕규대표는 올해 초부터 기존의 김덕규제과점과 차별화된 베이커리 카페 론칭을 계획하고 기존의 커피라인부터 베이커리 제품 컨셉까지 기존과 차별화하여 지난 11월 양산의 라피에스타에 오픈했다.

이번에 론칭한 매장은 고객의 요구에 부응하여 베이커리와 카페의 조화를 컨셉으로 매장이름도 ‘김덕규베이커리’로 기존과는 차별화하였는데, 양산에 오픈한 베이커리 매장은 일반적인 소규모 베이커리카페와 다르게 80평의 규모에 남녀노소 누구나 김덕규명장의 정성이 깃든 빵과 음료를 편하게 만끽할 수 있도록 모던하면서 편안한 공간으로 꾸며졌다.


커피음료의 경우 일반적인 압출방식의 에스프레소 머신이 아니라 자동 핸드드립머신을 사용하여 기존의 쓴맛대신 풍미가 뛰어난 부드러운 맛으로 구성하였고 최고급 재료를 사용한 크림라떼를 비롯한 시그니쳐 음료 들로 고객들에게 다가갈 계획이다.

여기에 커피음료와 잘 어울리는 조각케익 라인을 강화하여 김덕규베이커리만의 차별화된 맛과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김덕규명장의 명성에 걸맞게 베이커리라인도 본점의 7가지 베스트메뉴를 중심으로 주요 제품이 빠지지 않도록 구성하였고 이를 위해 오븐계의 ‘람보르드기니’라 할 수 있는 명품 독일 비쇼오븐을 베이커리&카페 솔루션 전문회사의 자문을 받아 도입하였다.

좌측)STLT 안홍섭 대표, 김덕규명장

좋은 기계로 빵을 구워 맛과 모양 모두 놓치지 않는 최상의 제품으로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려는 김덕규명장의 의지가 느껴진다. 양산의 새로운 명소로 김덕규베이커리가 성장할 것을 기대해 본다. 

김덕규명장은? 2010년 월드페이스트리 챔피언십 한국 최초의 베스트초콜릿상 수상, 2012년에는 경상남도 최고 장인상을 받았으며 2019년에는 고용노동부주관 대한민국명장이 되었다.

저작권자 ⓒ 건강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