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화당' 서가보연질캡슐 건강기능 식품 출시!

203년 전통 중의약방 ‘부화당’의 황실비방

김근면 기자 승인 2019.11.21 00:06 | 최종 수정 2019.12.12 01:13 의견 0

(서울=글로벌리언) 김근면 기자= 중의약방 부화당은 한국서복건강산업㈜를 통해 건강기능 식품을 출시하고 국내 유통에 나섰다.

1816년 산둥성에서 문을 ‘부화당’은 황실비방인 화상연고의 신비한 효능과 탁월한 효과가 서씨 집안의 대를 이어 전해오고 있으며, 부화당의 7대손 차남이자 재생의학에 아버지로 알려진 ‘서영상(Dr. Rongxiang Xu)’ 박사에 의해 처음으로 PRC(잠재적재생세포)를 입증하고

세계 특허를 통해 세상에 알려지게 되었다.

서씨 가문의 보물이란 뜻의 건강기능식품 ‘서가보 연질캡슐’은 부화당의 비방 원료를 그대로 한국에서 수입하여 먹기 쉽게 캡슐화 된 제품이다. 

주성분인 참깨를 비롯하여 20여가지 한약재를 끓이고 발효, 숙성해 흡수와 효능을 높였으며,
천연 비타민A가 포함되어 피부와 위장 점막을 형성하고 상피세포의 성장과 발달 및 눈 건강에 효과적인 제품이다.

소식을 접한 ㈜더블유씨파워플코리아는 판권 계약을 맺고 지난 10월부터 국내 유통에 나섰다.
㈜더블유씨파워플코리아의 신흥균 영업대표는 ‘오랜 전통과 함께 검증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공급할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 많은 이들이 부화당 제품을 통해 도움 되길 바란다’ 며 뜻을 전했다.

저작권자 ⓒ 건강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