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빠는 히어로!(Here路) 2019. 제2회 종이비행기 날리기 대회 개최
김근면 기자
승인
2019.11.04 16:31 | 최종 수정 2019.11.04 20:54
의견
0
서울시 강남구 소재 강남구립못골도서관(관장 이아영)의 아빠독서동아리 회원들이 2019년 11월 17일(일) 일원동 에코파크 돔 시설에서 제2회 종이비행기 날리기 대회 접고, 펴고, 날자! 를 개최한다.
본 프로그램은 강남구립못골도서관 소속 ‘아빠의 讀說(독설)’ 아빠독서동아리 회원들이 직접 기획해 진행되는 것이다.
일원에코파크 내 에코센터에서 진행되는 종이비행기 날리기 대회는 멀리날리기, 오래날리기, 스피드멀리날리기 종목으로 구성해 진행한다.
제1회 대회에 진행되었던 종목을 그들만의 유니크함으로 타 대회에서는 볼 수 없는 종목으로 새로운 재미를 더하도록 기획하였다.
이번에 새로 개설된 스피드멀리날리기 종목은 아빠와 아이와 함께하기 위한 프로그램을 만들고자 한 아이디어가 엿보이는 종목이다. 번외 경기로 아빠 코딱지(딱지 대회)도 함께 진행할 계획이다.
아빠의 독설의 이성우 회장은 "이 대회를 통해서 아빠와 아이들간의 함께 할수 있는 놀이를 개발하고, 재미를 더하여 좀 더 행복한 가정으로서 발돋움 되는 계기가 될 것이다" 고 말했다.
네이버카페 <아빠는 히어로> 및 아래의 신청바로가기 링크를 통해 인터넷 사전 신청할 수 있으며, 종목별 입상자 및 참석자들에게 푸짐한 상품이 준비되어 있다. 자세한 사항은 네이버카페 아빠는 히어로 (https://cafe.naver.com/herero)를 참고하면 된다.
※ 문의전화
이성우 아빠의 독설 동아리 회장 (010-3258-9870)
※ 카카오톡 문의
아이디 feel8383 친구 추가
※ 온라인 사전 접수 신청바로가기
http://naver.me/x2aaLPdJ
※ 사전 접수는 선착순 200명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해당 인원이 접수가 완료되면 현장접수는 받지 않을 예정이다.
저작권자 ⓒ 건강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