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복 기간이 빠른 즉시 '임플란트' 고객 선호한다

소문 만큼이나 사고가 없는 치과로 알려진 강남의 한 치과가 사전 상담 예약 서비스를 확대한다.

주은혜 기자 승인 2019.05.21 01:10 | 최종 수정 2019.09.10 22:46 의견 0

임플란트 시술은 고정력이 우수하고 외관상 자연치아와 유사하여 이질적인 느낌이 없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찾는 치과 치료 중 하나이다.

일반적인 임플란트의 경우 상담부터 수술-회복까지의 기간이 3~6개월 정도로 오래 걸리고 여러 번 병원을 오가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다. 이러한 부담을 덜어줄 수 있는 '즉시 임플란트' 시술이 호응을 얻고 있다.  

즉시 임플란트는 당일 발치부터 인공치아 식립까지 진행되어 빠른 일상으로의 회복이 가능하게 한다. 기존의 임플란트 치료보다 통증, 출혈이 적고 무엇보다도 한 번의 마취로 시술이 가능하기 때문에 부담감이 적다.

하지만 즉시 임플란트의 경우 발치 치아의 잇몸 뼈가 튼튼하고 골밀도가 좋아야 시술이 가능하다는 제약이 있으니 전문의 상담을 받아보는 것을 권한다. 

강남의 제아 치과는 풍부한 경험을 가진 전문 의료진이 빠르고 정확하게 상담부터 치료까지 진행하고 있어 많은 고객들이 찾고 있는 치과이다.  

또한, 환자들의 정확한 치아 상태 파악을 위해 3D CT 촬영을 진행하고 있고 치료 후의 모습을 미리 예측하여 체계적 치료 계획을 세워 치료하므로 오진이나 사고 없이 안전한 시술을 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제아치과 대표원장 강영호 박사

제아치과 대표원장인 강영호 박사는 서울대 출신의 치과 명의로 알려져 있으며 대한민국 국회에서 우수 의료진과 우수 치과로 사회 공헌이 인정되어 보건복지부 장관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수많은 치과에서 임플란트를 하고 있어 고객의 선택에 어려움이 많이 있지만 조금만 세심하게 살펴보면 무조건  싼 것보다 시술 후 문제가 없는 검증된 임플란트를 적정 금액에 하는 것이 중요하다.

검증된 강남역 제아 치과는 365일 상담실 운영을 하고 있어 언제든 상담할 수 있고 많은 사람들이 사전 상담 후  예약하여 이용할 수 있다고 한다.

강남역 11번 출구 인근 제아치과 상담 전화는 02-1644-1974  

저작권자 ⓒ 건강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