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과 '임플란트' 수술 공포와 비싼 치료 비용을 맞춤형으로 해결한 치과, '환자로 북적'

주은혜 기자 승인 2019.04.20 00:21 | 최종 수정 2019.09.10 22:46 의견 0

임플란트 저가형으로 인한 소비자 피해가 급증하면서 많은 치과에 앞뒤 없이 임플란트 얼마냐는 문의가 많다고 한다. 

문제는 치과적 치료 부위에 따라 다를 수 있는 수술 치료를 물건 사듯이 얼마냐 하는 것은 잘 못된 과열 경쟁과 무모한 홍보전에서 발생한 것으로 저가 미끼 상품으로 실망하는 소비자가 늘고 있는 것도 이 때문이다. 

광고와 실제 치료를 받을 때는 다르다는 것이 피해 문제로 떠오르는 때에 강남역 인근의 제아 치과에서 충치 치료에서 임플란트, 교정, 양악 수술까지 원스톱으로 모든 치과 치료가 가능한 치과가 입소문을 타면서 성황을 이루고 있다. 

진료하고 있는 제아치과 대표원장 강영호 박사

서울대 동문으로 이루어진 치과로 강영호 대표 원장의 철저한 관리로 인해 임직원 모두가 고객에게 최선을 다하는 모습을 언제든 볼 수 있다. 

또한, 대표원장인 강원장은 의료 봉사와 사회 공헌한 우수 치과로 인정받아 국회에서 보건복지부 장관상을 받았으며 서울대 치과대 교수로 강의와 많은 곳의 봉사를 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상담하기>> http://zeahdental.com/event/pages/00_channel/01_implant/index_global.php 
 

 

저작권자 ⓒ 건강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