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국제수면산업전, ‘사전등록 이벤트’ 실시
31일까지 진행…
이솔 기자
승인
2018.05.16 16:11 | 최종 수정 2018.05.16 16:12
의견
0
서울국제수면산업전이 인스타그램을 통한 참관객 감사 이벤트인 ‘사전등록 이벤트’를 31일까지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감사 이벤트는 11일부터 31일까지 시행된다. 서울국제수면산업전 사전등록을 한 참관객 중 수면전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한 고객에게 총 100만원 상당의 수면 관련 제품을 증정한다. 수면과 관련되어 잠의 질을 높일 수 있는 제품들을 제공한다는 내용이다.
관련 경품들로는 경추 커브를 잡아주어 편안한 수면 자세를 유도하는 라이핑 베게(4명), 한방약재들로 구성된 한방차 자미온다(2명), 은은한 향으로 수면을 보조하는 에이디스 슬리핑오일(12명), 개성 있는 디자인과 편안한 자연향이 담긴 르플랑 패브릭퍼퓸(22명)이 있다.
‘잠 못 드는 밤을 위하여’를 슬로건으로 8월 2일에서 5일까지 서울 코엑스 B홀에서 개최되는 서울국제수면산업전은 전시 전문 업체인 (주)베페(대표 이근표)가 주최하며 슬리포노믹스 등의 신조어로 대변되며 급부상하고 있는 수면 산업을 선도하기 위한 아시아 유일의 수면전시회이다.
수면 관련 업계, 의료계 관계자들이 한자리에 모이고 국내외 수면 관련 제품과 서비스들이 망라되며 수면용품과 IoT를 접목한 슬립테크에서 수면 컨설팅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수면 솔루션들을 한 자리에서 확인할 수 있는 기회이다.
전시회에는 다양한 수면 관련 아이디어 제품, 수면 보조 식품, 최근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모션베드 관련 업체가 대거 참가한다. 또한 현장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며 전시회 현장에서 전문 상담사를 통해 수면 문제 상담도 진행한다. 이외에도 8월 전시회 동 기간에 수면 콘퍼런스를 개최하여 다양한 연사들과 함께 수면산업의 방향성을 제시할 예정이며 한국수면협회의 공식후원을 받고 있다.
서울국제수면산업전 사무국 강신동 전무는 “수면에 대한 두려움이 그 어느 때보다 커지는 요즘 수면전에 관심을 보여 주신 분들께 실질적인 도움을 드리고자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다”며 “더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수면 제품들을 발굴하겠다”고 밝혔다.
이벤트 및 전시회 참가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수면산업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베페 개요
베페는 1999년 7월 설립되어 다양한 전시회 주최, 전시·컨벤션 기획 및 운영, 온라인 비즈니스 등 전시·컨벤션 관련 종합 서비스를 제공하는 전시 컨벤션 전문 기업으로 성장해왔다. 기존의 주력 전시회인 BeFe BABYFAIR를 기반으로 온라인 베페, 모바일 베페, 베페몰 등 전시와 온라인 사업을 연계한 새로운 서비스를 제공하고 전시 사업의 Total MKT Brand로 발전해왔다. 베페는 20년간 대한민국 대표 베이비페어를 진행해온 노하우를 통해 새로운 문화와 가치를 창출하는 문화 기업으로 발전할 것이다.
저작권자 ⓒ 건강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